삼성 인기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역대 최저가 판매중!

그동안 삼성의 대표적인 게이밍 브랜드는 오디세이로 이 오디세이 제품군에는 노트북 제품들만 나오고 있었죠. 하지만, 지난 달에 삼성이 올해 최소 1000R 곡면율 커브드 모니터를 선보이고 난 후, 오디세이에도 이 1000R 곡면율과 240Hz 화면주사율까지 적용한 첫 게이밍 모니터 제품을 선보였는데, 바로, 오디세이 G7 C27G75T 입니다. 특히, 이 모델은 27인치에 QHD 해상도까지 갖추고 있어서 현재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쿠팡에서 와우클럽 회원 할인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출시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네요. 물론, 현금구입가보다 더 저렴하구요. 쿠팡 와우클럽은 한달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구매하고 나서 무료체험기간 중에 해지도 가능한거 알죠?! 게이밍 모니터로 삼성 오디세이 G7 C27G75T 모니터 관심가지고 있었던 분들은 쿠폰 챙겨서 최저가로 구입하세요~

 

- 와우클럽 회원 할인쿠폰(53,200원), 출시 후 역대 최저가

- 아래 해당 제품 링크로 이동해서 가격표 오른쪽에 '쿠폰받기'

- 와우클럽 한달 무료체험 신청하고 바로 구매가능(구매후 무료체험 해지가능)

- 로켓배송(무료배송, 일요일도 배송)

- 상품바로가기 : https://coupa.ng/bG1Zdf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은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죠. 일단 요즘 삼성이 TV시장에서 내세우고 있는 QLED를 모니터에 적용하면서 동시에 1000R 곡면율도 적용하고 여기에 240Hz 화면 고주사율까지 적용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주기 위해서 모든 요소를 들을 현재 최상급으로 적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HDR600 지원에 모니터 후면 백라이트 효과도 적용하고 있죠. 이정도 사야이면 당연히 빠질 수 없는 G-Sync 호환과 AMD 프리싱크 프로까지도 갖추고 있어서, 게임플레이를 할 때 최상의 부드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