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아르 4800H와 지포스 GTX1650 Ti 조합의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LEGION 5 15ARH R7 ZEN PRO 카드결제 최저가

AMD가 올해 CES에서 게이밍 노트북에 탑재될 라이젠3세대기반의 CPU 르누아르를 발표했었죠. 그리고, 5월부터 본격적으로 르누아르가 탑재된 노트북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항상 이런 최신 CPU를 탑재해서 가장 빠르게 내놓는 노트북 업체 중 하나가 바로 레노버입니다. 아무래도 생산국 특성상 가장 빨리 나올 수 밖에 없는데, 레노버는 AMD 르누아르 노트북 제품들을 다양하게 내놨죠. 특히, 게이밍 브랜드인 리전(Legion) 제품군으로도 나왔는데, 그 중 르누아르 라이젠7 4800H CPU와 지포스 GTX1650 Ti 조합의 LEGION 5 15ARH R7 ZEN PRO는 실속형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주사율까지 144Hz를 지원해주면서 110 110만원대로 출시했으니깐요. 현재 쿠팡에서도 이 LEGION 5 15ARH R7 ZEN PRO 모델을 로켓상품으로 출시가 카드결제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서 다른 곳보다 좀 더 빨리 받아볼 수 있으니, 가성비의 실속형 르누아르 노트북 찾고 있었던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카드결제 최저가(출시가)

- 로켓배송상품(무료배송, 주문한 다음날 도착, 일요일도 배송)

- 상품바로가기 : https://coupa.ng/bHuTSN

 

 

레노버 LEGION 5 15ARH R7 ZEN PRO 노트북은 AMD 르누아르 라이젠7 4800H CPU가 탑재되었는데, 8코어/16쓰레드 구조로 이는 현재 인텔 최신 게이밍노트북에 탑재되는 10세대 i7-10875H CPU와 경쟁이 되는데, 단가는 르누아르가 더 저렴하면서 성능차이도 5%내외로 똑같은 동급 사양이라고 전체적인 가격차이가 르누아르 노트북이 더 저렴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출시전부터 르누아르 노트북을 기대한 사람들이 많죠. 인텔과 비교하면 가성비이기때문에.

 

 

여기에 지포스 GTX1650 Ti를 적용해 게임을 자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국민게임이라 할 수 있는 롤이나 피파 같은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이 충분히 원활하게 구동을 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 동시에 15.6인치 IPS패널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데스크탑PC처럼 부드러운 게임화면을 즐길 수 있게 144Hz 화면주사율까지 적용하고 있죠. 메모리와 SSD는 8GB와 256GB 용량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는데, 둘 다 추후에 추가 장착으로 용량확장을 할 수 있게 슬롯 1개씩을 더 지원하고 있으며, 게임사운드는 요즘 무선이어폰으로 주목받고 있는 삼성의 하만 오디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항상 최저가격 상품을 찾아 알려드리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