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앱이 내장된 삼성 최신 UHD 스마트 모니터 M7 S32AM700 사전예약시작!

반응형

요즘 스마트TV들은 대기업 브랜드 제품이든, 중소기업 제품이든 기본적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지원의 앱 탑재되어 있죠. 하지만, 최근에 삼성은 이 TV에 들어가던 자사 타이젠OS 스마트앱 기능을 모니터에 탑재했습니다. 그래서, 모니터로도 PC가 없어도 스마트TV에서 지원하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티빙 같은 OT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죠. 여기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기능까지 탑재되어서, 외부기기와의 연동 지원까지 합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풀-HD 해상도의 27인치와 32인치, 그리고 UHD(4K) 해상도의 32인치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는데, 단연 시대 흐름에 따라서 UHD 32인치 모델 M7 S32AM700이 가장 눈길을 끌겠죠. 쿠팡에서도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갔으니 관심있었던 분들은 참고해보세요~쿠팡에서 구입시 사은품도 제공해주고 있으니 챙기세요~

- 1월 1일까지 사전예약

- 삼성 스마트TV 앱 탑재(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인터넷 등 지원)

- 로켓배송상품(무료배송, 사전예약 끝나는대로 다음날부터 배송시작)

 - 상품바로가기 : https://coupa.ng/bOxevX

 

 

 

 

삼성 스마트모니터 M7 S32AM700 모델은 32인치 UHD 모니터로 가장 큰 특징은 삼성 스마트TV에 탑재되는 앱 OS 타이젠 OS가 탑재되었다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삼성 스마트TV처럼 넷플릭스와 유튜브, 티빙,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같은 OTT 서비스를 모니터에서 PC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 지원도 하기 때문에 기존의 모니터보다 PC없이도 활용성이 높아졌습니다. 여기에 클라우드모바일로 실행할 수 있는 MS오피스 365 지원과 삼성 Dex 지원까지 갖추고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하던 작업을 모니터로 연결해서 작업할 수 있죠. OTT와 모바일 연결지원을 한 최초의 스마트 모니터라고 보면 됩니다.

 

 

 

삼성 스마트TV 앱인 타이젠OS가 탑재되었다라는 것은 삼성 스마트TV에서 사용되는 리모컨처럼 모니터에도 리모컨이 제공된다라는 점으로 실제로 이번 삼성 스마트 모니터에도 리모컨이 제공되면서 삼성 SmartThings 앱을 통한 앱 제어와 음성 인식 기능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USB 포트도 3개를 갖추고 있는데, 특히 USB타입 C포트 같은경우 충전 지원으로 최새 65W까지 지원을 해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같은 제품들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항상 최저가격 상품을 찾아 알려드리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