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첫 평면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오디세이 G3 F27G33T 출시 최저가 특가행사중(2월 14일까지)

반응형

작년에 삼성전자는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오디세이 라인업에 처음으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죠. 세계 최초 1000R 곡면율이라는 타이틀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었는데, 올해는 드디어 평면 게이밍 모니터도 출시를 했습니다. 바로 오디세이 G3 F27G33T 모델입니다. 27인치 평면 모니터에 화면주사율 144Hz를 탑재한 현재 가장 트랜드적인 게이밍 모니터 컨셉으로 나온거죠. 삼성 게이밍 모니터로 평면을 기다렸던 소비자들에겐 반가운 모델이라 할 수 있는데, 이번 주부터 판매가 시작되면서 삼성 공식몰과 쿠팡에서만 유일하게 출시 특가 최저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최저가(출시특가 - 2월 14일까지)

- 화면주사율 144Hz, 피벗/스위블/틸트/높낮이조절 받침대

- 로켓배송/새벽배송 둘 다 가능(무료배송)

- 상품바로가기 : https://coupa.ng/bQQ238

 

 

 

 

 

이번에 출시하는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G3 F27G33T 모델은 삼성 게이밍 모니터에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27인치 모니터에 가장 선호하는 144Hz 화면주사율을 적용하면서, 평면 모니터로 나왔기 때문이죠. 물론, 화면해상도도 풀-HD(1920x1080)입니다. 여기에 당연히 게이밍 모니터이기 때문에 AMD 프리싱크도 갖추고 있고, 시력보호를 위한 눈보호모드와 플리커프리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경쟁사들과는 좀 더 차별적으로 20만원대에서 피벗, 스위블, 틸트, 높낮이조절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모니터 받침대를 적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항상 최저가격 상품을 찾아 알려드리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

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