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첫 61키 배열 미니 키보드 K65 RGB MINI 31일부터 사전예약!

반응형

이제는 기계식키보드가 대중화 되면서 개인취향으로 기계식키보드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선택폭이 넓어졌을만큼 기계식 키보드가 다양하게 나오고 있기도하죠. 기계식키보드 브랜드도 다양하지만, 그 중 커세어는 이번에 처음으로 61키 배열의 미니 키보드를 출시합니다. 바로, K65 RGB mini죠. 기존의 텐키리스 모델인 K65에서 더 사이즈가 줄어든 미니 키보드입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커세어 키보드 중에서도 가장 작은 사이즈입니다. 국내에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쿠팡에서 내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로 가장 먼저 시작되네요. 국내에서 인기많은 저소음적축과 적축 2가지 타입 판매 예정이니 커세어 K65 RGB mini 키보드 기다렸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 31일부터 사전예약 판매시작

- 로켓배송상품(무료배송, 사전예약 끝나는대로 다음날 배송)

- 저소음적축 바로가기 : https://coupa.ng/bUEUpE

- 적축 바로가기 : https://coupa.ng/bUEUq8

 

 

 

 

 

이번에 출시되는 커세어 K65 RGB mini 키보드는 총 61키를 갖춘 미니키보드이자 기계식키보드로 작아진 사이즈만큼 무게도 580g으로 가볍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하는거죠. 그리고, 모델명에 RGB처럼 당연히 RGB라이트닝을 지원하고, 커세어자체의 RGB 연동기능인 HUE도 지원을 하죠. 또한, 61키 전체 무한 동시입력도 지원을 하고, 요즘 기계식 키보드에서 RGB라이트닝까지 지원하면 기본적으로 부가기능을 지원하는거라 미니키보드지만, 멀티미디어 핫키부터 마우스 기능까지 다양한 부가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현재 국내에서 기계식 키보드 선택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저소음 적축과 적축 2가지로 나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항상 최저가격 상품을 찾아 알려드리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