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인 걱정없는 삼성 4K 120Hz 스마트TV 'KQ50QNA90AFXKR' 최저가

반응형

Nvidia의 지포스 RTX300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출시하면서 모니터시장도 본격적인 4K 120Hz 또는 144Hz 주사율 지원의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사실 작년에 TV시장에선 이미 LG가 48인치 OLED 스마트TV로 4K 120Hz 모델을 내놓으면서 큰 인기를 얻었죠. 그리고, LG의 영원한 라이벌 삼성전자에서도 올해 50인치로 4K 120Hz 스마트TV를 출시했는데, 바로, 네오 QLED로 불리우는 KQ50QNA90AFXKR 모델입니다. 네오 QLED의 가장 큰 특징은 OLED TV에서 늘 단점으로 지적되는 번인현상이 없다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죠. 그리고, 최대밝기 1500니트 지원과 32:9 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비율모드도 지원하고 있어서 게임환경에 최적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삼성 KQ50QNA90AFXKR 스마트TV는 쿠팡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거실용 TV겸 게임모니터로 생각하고 있었다면 참고해보세요.

 

- 최저가격(다른곳보다 약 3만원정도 더 저렴)

- 로켓설치(배송비무료, 원하는 날짜에 설치무료)

- 상품바로가기 : https://coupa.ng/b3L0o7

 

 

 

 

 

삼성 KQ50QNA90AFXKR 스마트TV는 삼성이 올해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미니LED가 탑재된 네오 QLED TV로 기존의 일반 사이즈 LED의 1/40 수준으로 매우 작은 LED가 수만개 적용된 형태입니다. 쉽게 말해 픽셀이 더 촘촘하게 박혀서 디테일을 표현한다고 보면되죠. 여기에 최대밝기 1500니트와 HDR10+, 그리고 게이머를 위한 4K 고해상도와 더불어 120Hz 화면주사율까지 지원해주고 있어서 TV뿐만 아니라 게임용 모니터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죠. 현재 4K 144Hz 모니터 가격이랑 비슷하면서도 TV기능까지 있으니 모니터보다 좀 더 실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와 고주사율 게임지원에 그치지않고,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로 게임플레이라는 소비자들을 위해 TV에서도 32:9 화면비율로 즐길 수 있게 게임모드 화면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주사율에 의한 부드러운 게임화면에 추가적으로 그래픽화면의 부드러움을 위해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까지 지원해주고 있으니, 게임마니아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스마트TV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스마트TV 제품이기때문에 스마트TV로써 TV기능은 물론이고, 가상 서라운드 지원, 2개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멀티뷰, 그리고, 주변소음에 따라 TV음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액티브 보이스 등 삼성만의 TV기술들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항상 최저가격 상품을 찾아 알려드리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