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15.6mm 슬림한 두께의 실버스톤 신규 고성능 쿨링팬, Air Slimmer 120 시리즈 출시

반응형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15.6mm 슬림한 두께의 신규 고성능 쿨링팬인 SilverStone Air Slimmer 120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실버스톤은 강력한 쿨링 성능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Air Blazer 120R 시리즈에 이어 15.6mm의 슬림하면서도 높은 풍압을 자랑하는 Air Slimmer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120mm 규격의 쿨링팬으로, ARGB를 지원하는 모델과 지원하지 않는 모델 모두 출시하였다.

쿨링팬을 선택하는 데 있어 베어링 타입과 소음은 중요한 요소이다. SilverStone AS120 시리즈에는 소음 발생에 대한 여러 솔루션이 적용되었는데, 첫번째로 올 코퍼 FDB 베어링과 액티브 쿨링 모터를 채택한 것이다. 내부에 존재하는 유체로 인해 마찰 수준이 낮아져 내구성이 증가하고 발생되는 소음이 낮아진다. 이는 사용자에게 쾌적한 PC 사용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측면 마운트 홀에 진동방지 러버 설계가 되어 있어 진동에서 발생하는 소음 역시 최소화한다.

Air Slimmer 120 시리즈에는 9개의 초승달 모양 블레이드가 적용되었다. 이 블레이드 디자인을 통해 얇지만 최대 2.4mmH2O, 63.67CFM의 뛰어난 풍압과 풍량을 발생시켜 라디에이터나 방열판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추가적으로 PC 내부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5.6mm 슬림한 두께 규격으로 미니 PC 등 협소한 공간에서도 탁월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하며, ARGB 기능을 지원하는 AS120-ARGB는 데이지 체인 케이블이 적용하여, 하나의 팬 허브로 여러 개의 쿨링팬을 연결하도록 제작되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쉽게 ARGB 동기화를 할 수 있으며 내부 케이블 역시 간편하게 정리가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실버스톤 쿨링팬 2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0)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