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지포스 GTX465 출시

반응형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파트너 리미티드(PC Partner Limited) 조텍(ZOTAC)’에서 최신 지포스 GTX 465를 시장에 내놓았다 .

페르미 아키텍처로 진보된 기술을 창출해낸 조텍 지포스 GTX465 는 상위 버전인 지포스 GTX470, GTX480 과 같은 GF100 GPU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폴리모프 엔진 (PolyMorph Engine) SM 1, 래스터 엔진 (Raster Engine)은 총 4개가 사용되어 테셀레이션은 최대 16, 래스터라이저 (Rasterizer)도 최대 4개가 사용되었다. 또한 메모리는 GTX470, GTX480과 같은 고출력의 GDDR5 를 사용하여 대역폭을 증가시켰고 607MHz 의 코어클럭과 1215MHz의 쉐이더클럭, 3206MHz의 메모리클럭을 가지며 1GB의 용량과 256bit 의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었다. 듀얼링크 DVI (Dual-Link DVI) 지원 DVI 포트 2개와 미니 HDMI 포트 1개가 제공된다.

Windows7 에서 공식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PC게임 플랫폼인 DirectX 11 의 테셀레이션(Tessellation) 성능을 완벽하게 구현해 3D게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 해상도의 화면과 보다 세밀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실적인 그래픽 환경을 보여준다.

이미 국내 대기업PC 80% 이상에 제품을 공급하여 그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조텍은 그래픽카드에 있어서 만큼은 전세계에서 가장 확실한 품질의 제조능력을 보유한 만큼 고장발생 이후의 A/S 처리에 집중하기 보다는 그에 앞서 고장 없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한다. 국내 2년무상 a/s 를 비롯하여 rma로 홍콩본사에 3년을 더 연장하여 a/s를 진행해 주며 현재 리테일 시장에서 불량률 0.8% 미만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