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코, 써멀테이크의 새로운 플래그쉽 CPU쿨러 ‘Frio’ 국내출시

반응형

PC케이스 및 쿨링 솔루션 대표 기업 써멀테이크(www.htermaltake.com)의 국내 공식 유통사 피에스코(대표:박상원www.piesco.co.kr)는 새로운 플래그쉽 CPU쿨러 프리오(Frio) P/N:CL-P0564 를 국내 출시했다.

오버클럭커와 게이머등 하이엔드 최고급 CPU 쿨러인 프리오(Frio)는 써멀테이크 고유의 블랙&레드 색상을 조화시켰으며 마치 엔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최대 냉각 효율 220W의 우수한 냉각 성능으로 오버클럭에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형 ø8mm U자형 구리 히트 파이프 5개를 채택하였으며, 0.5mm 두께의 알루미늄 벤딩 핀(fin) 설계를 통해 최상의 냉각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알루미늄 방열핀 및 구리 베이스는 부식 및 산화방지를 위해 니켈 코팅처리 하여 고급스러운 외관디자인은 물론 오랫동안 처음과 같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 제공되는 팬(Fan)은 120mm VR팬으로 회전수 1200rpm~2500rpm의 강력한 풍량을 제공하며, VR팬 컨트롤을 탑재하여 임의로 회전수 설정이 가능하다.
팬은 기본 2개를 제공하고 있어 시스템 환경에 맞춰 싱글/듀얼중에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프리오(Frio)의 특징이다.

이미, 2010 CES와 컴퓨텍스를 통해 선보인 Frio는 3.33GHz의 인텔 코어 i7 975 Extreme Editon을 4.2GHz까지 오버시키는 테스트를 공개하였으며, 써멀테이크 자체 테스트를 통해 최대 3.5GHz에서 4.5GHz까지 오버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프리오(Frio)는 최신 플랫폼인 인텔 소켓 775, 1366, 1156과 AMD 소켓 AM2, AM2+, AM3까지 현존하는 대부분 플랫폼에 장착 가능하다.

써멀테이크의 국내 유통사 피에스코는 ‘프리오(Frio)에 탑재된 듀얼 VR팬은 풍량이 우수하여 최저 rpm에서도 탁월한 냉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버클럭을 하더라도 발열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후속모델인 Jing(CL-P0574) 제품과 함께 강력한 쿨링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