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LL IN ONE 데스크 케어 27형 사무용모니터 출시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UDEA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은 “데스크 케어 올 인원” 모니터로, 유디아 모니터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시력보호 기능인 블루라이트 차단 및 플리커프리 뿐만 아니라, 듀얼 UV 살균 받침대로 99.9% 살균 향균 기능까지 추가되어 더욱 최적화된 사용자의 작업 환경을 고려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프레임레스 &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편리함과 공간활용을 담았으며, 27인치 모니터에 최적화하여 설계된 높이 80cm UV 살균 받침대는 거북목을 방지해주며, 바르고 안정적인 자세의 유지를 도와 오랜 작업에도 피로감을 낮춰주는 업무 최적화 표준 모니터이다.   

한, IPS패널을 사용하여 광시야각의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프리싱크와 75Hz의 주사율은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해준다.

스마트 방문 서비스 '유케어스' 기본 제공!

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