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신제품 미들케이스 K70 태풍의 눈 출시

반응형

다오코리아는 쿨링에 최적화된 미들케이스 K70 태풍의 눈을 출시한다.

 

K70 태풍의 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안정된 디자인이다.
K70 태풍의 눈은 전면 MESH 디자인 적용과 상단 전원 및 멀티키디어 포트의 유기적인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정갈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면 베젤에는 먼지/충격 방지용 스펀지 가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내부 블루 LED 쿨링팬으로부터 은은한 조명이 흘러나와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단 전원/리셋 버튼 및 멀티미디어 포트는 슬라이드를 이용하여 작동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전체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화려하고 멋드러진 디자인보다는 은은하며, 분위기있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성이다.

이러한 디자인적 특징 이외에도 K70 태풍의 눈은 기능적인 조건도 충족한다.
총 6개의 대형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출시되며(전면 120mm Blue LED 쿨링팬 x1, 상단 120mm Blue LED 쿨링팬 x2, 측면 120mm 쿨링팬 x2, 후면 120mm 쿨링팬 x1의 구성으로 출시되며 하단부 120mm 쿨링팬 추가로 총 7개의쿨링팬 운영이 가능하다.) 독립적 쿨링 시스템을 위한 파워서플라이 하단부 장착, 하단부 탈착 가능한 더스트커버 적용과 스크래치/녹에강한 샤시 내부 블랙코팅 처리, 길이 제한없이 설치가능한 넉넉한 VGA 설치공간, 드라이버와 나사가 필요없도록 클립형으로 설계되 쉬운 탈/부착이 가능한 ODD/HDD 클립 등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하여 많은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K70 태풍의 눈 케이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이벤트는 (주)다오코리아 홈페이지 www.daokorea.co.kr 로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