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용산에 쇼룸 열어 ‘레쓰비’ 드시러 오세요.

반응형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C Partnet Limited 조텍(www.zotackor.com)’ 이 최근 용산에 고객들을 위한 쇼룸을 오픈 하였다.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이사는세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답게 품질과 불량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우리는 구매 후 발생하는 서비스보다 오히려 불량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생산단계에서부터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품질관리에 더욱 집중하여 불량률 0%에 도전하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최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PC Partner Limited는 국내 브랜드 컴퓨터 80% 이상에 그래픽카드 및 미니메인보드를 OEM 공급하고 있으며,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더불어 최고의 기능과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고급형 미니 메인보드 시장을 타깃으로 와이파이를 장착한 mATX, itx 보드와 세컨컴퓨터 개념의 미니베어본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다.

쇼룸에는 자사의 그래픽카드와 미니폼펙터의 메인보드, 그리고 미니컴퓨터인 ZBOX를 전시하였으며 냉장고 한가득 준비하여 놓은 음료수는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무료로 제공된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