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리어트, 초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VIPER Xtreme5·Elite5 ULTRA' 2종 출시

글로벌 메모리 전문 브랜드 패트리어트(Patriot)가 자사 게이밍 브랜드 바이퍼 게이밍(Viper Gaming)을 통해 초고성능 DDR5 메모리 신제품 2종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은 VIPER Elite 5 ULTRA DDR5-6000 CL28VIPER Xtreme5 RGB DDR5-8000 CL38으로, 최신 PC 환경과 게이밍 시스템을 겨냥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Elite 5 ULTRA DDR5-6000MHz 속도와 CL28의 낮은 래이턴시를 지원해 멀티태스킹, 고해상도 게이밍, 크리에이티브 작업 환경에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하이닉스 A-Die 칩을 기반으로 제작돼 오버클럭 잠재력과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안정성과 호환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한 균형 잡힌 선택지다.

 

Xtreme5 DDR5-8000MHz의 초고속 클럭과 CL38 래이턴시를 갖춘 플래그십 모델로, 극한의 성능을 요구하는 하이엔드 게이머와 오버클러커를 겨냥했다. 동일하게 하이닉스 A-Die 칩을 채택해 안정성과 오버클럭 잠재력을 갖췄으며, 최신 CPU와의 듀얼 채널 구성을 통해 대역폭을 극대화한다.

 

 

 

 

두 제품 모두 온다이 ECC(On-Die Error Correction Code)와 전력 관리 칩(PMIC)을 내장해 고속 구동 시에도 안정성을 유지한다. 또한 인텔 XMP 3.0 AMD EXPO 프로파일을 지원해 원클릭으로 손쉽게 최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32GB 듀얼 킷(16GBx2) 구성으로 제공돼 게이머부터 크리에이터, 오버클러커까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적용돼 발열 제어 능력을 강화했다. Elite 5 ULTRA RGB Non-RGB 모델을 함께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Xtreme5는 풀 스펙트럼 RGB 라이팅과 블랙 히트싱크를 조합해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RGB 모델은 ASUS Aura Sync, MSI Mystic Light, GIGABYTE RGB Fusion 등 주요 메인보드와의 동기화를 지원해 완성도 높은 튜닝 환경을 구현한다.

 

신제품은 패트리어트 공식 유통사 파인인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모든 제품에는 제한적 평생 보증(Lifetime Warranty)이 제공돼 장기적인 신뢰성을 보장한다.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