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1] 올해 상반기 출시예정인 HyperX 신제품 소개

반응형

오늘부터 CES 2021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든 참가업체들이 온라인 라이브방송이나 뉴스자료 형식으로 소식을 전하는데, HyperX 같은경우는 후자에 속합니다. 일단, 소개될 제품들은 이미 작년 하반기후반부부터 판매되는 제품들도 있고, 늦어도 2월에는 출시되는 신제품들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먼저, 기존에 이미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은 HyperX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Pulsefire Haste, 클라우드2 무선버전 헤드셋, 가상 7.1채널이 추가된 클라우드 리볼버 3가지 제품이며, 앞으로 출시예정인 제품은 콘솔기기 XBOX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있는 ChargePlay Duo, 그리고, 60% 키수를 가진 미니키보드 Alloy Origins 60 입니다.

 

 

 

 

이 중에서 역시 가장 눈길이 가는건 출시예정인 HyperX의 첫 미니키보드 Alloy Origins 60라 할 수 있죠. 물론, 앞전에 Ducky 미니키보드를 콜라보로 출시한적이 있는데, 단순히 디자인만 키-캡에 적용했던 콜라보라 큰 의미가 없었죠. 하지만, 이번 출시예정인 Alloy Origins 60 키보드는 HyperX 자체의 미니키보드로 HyperX 적축 스위치 적용, PBT재질의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되었습니다. 출시는 미국시장기준으로 2월 예정이며, 가격은 99.99달러.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