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슈퍼스피드 IPS 패널이 탑재된 AORUS FI27Q-X 모니터 출시!

반응형

글로벌 PC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슈퍼스피드 IPS 패널이 탑재된 AORUS FI27Q-X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ORUS FI27Q-X 게이밍 모니터는 16:9비율의 27인치(2560x1440 해상도) QHD 패널 적용하여 FHD보다 2배 뛰어난 세부 묘사 및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하며, 178°의 광시야각을 제공하는 10bit (8bit + FRC)의 슈퍼 스피드 IPS패널을 사용하여 0.3ms (MPRT)의 응답속도를 실현하여 섬세한 컬러표현과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모두 실현하였다.

또한, 240Hz의 초 고주사율 채용과 AMD Radeon Free Sync Premium 및 NVIDIA G-Sync 기술을 지원하여 그래픽 카드에서 만들어진 영상 신호를 모니터에서 보여주는 사이에 생기는 미세한 시간 차이로 화면이 틀어지는 ‘Tearing 현상’을 억제해 주어 화면 전환이 빠른 FPS, 액션 장르의 게임을 생생히 즐길 수 있다.

AORUS FI27Q-X 게이밍 모니터는 하이엔드급 모니터에 적용되는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에서 32Gb/s 대역의 HBR3 (High Bit Rate 3) 연결을 지원하는 HBR3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QHD 해상도로 240Hz 주사율, SDR 디스플레이 보다 뛰어난 명암비 및 색상을 제공하는 HDR(High Dynamic Range) 기능, 10-bit의 색 재현율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게이밍 모니터 답게 AORUS FI27Q-X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ORUS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제어하여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주어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 FPS게임의 크로스헤어(조준점)을 자신이 원하는 모양 및 색상으로 설정 및 스크린 상에 타이머 및 카운터가 설정하여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AORUS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Game Assist’, 모니터 Audio Jack에 헤드셋 연결 시 주변환경 소음을 자동으로 제거해주는 ‘Active Noise Cancelling(ANC) 2.0’ 기능을 탑재하였다.

또한,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끔 블루라이트 차단 국제공인인증인 TUV Rheinland인증 획득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를 적용하였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된 AORUS FI27Q-X 게이밍 모니터는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스펙을 갖춘 모니터로써 최고의 게이밍 환경 구축을 원하는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AORUS FI27Q-X 게이밍 모니터의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