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밀도 슬리빙처리로 업그레이드된 올인원 충전케이블! - 베이스어스(Baseus) 3-in-1 USB 고속충전케이블

반응형

현재 충전시 사용되는 USB 인터페이스는 크게 3가지죠. USB Type-C, 마이크로 5핀, 라이트닝 입니다. 이중 라이트닝은 애플에만 거의 사용되는 방식이고, 나머지 2가지는 여러 전자제품에 공통적으로 사용되고 있죠. 이렇다보니 애플과 애플이 아닌 전자제품을 모두 소지하고 있는 이용자의 경우 충전케이블을 여러개 갖추고 있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오는 케이블이 바로 2-in-1, 3-in-1 같은 일종의 올인원 케이블이죠. 베이스어스(Baseus) 역시 이런 올인원 케이블 제품들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최근 제품은 3-in-1 케이블로 충전지원도 최대 100W까지 갖추고 있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베이스어스의 3-in-1 100W 충전케이블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et's Get It~!!

■상품정보 - https://s.click.aliexpress.com/e/_Dmf1lLD

 

14.85US $ 34% OFF|Baseus 3 in 1 USB C Cable for iPhone 13 12 Pro 11 XR Charger Cable 100W Micro USB Type C Cable for Macbook Pr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제품박스부터 살펴보면, 전면에 제품 이미지를 통해 바로 이 제품의 케이블 형태가 어떤 것이 알 수 있습니다. 시작에서 언급했듯이 3-in-1 방식으로 총 3개의 USB 인터페이스 충전 연결방식을 갖추고 있죠. 그리고, 박스 측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을 표기해놨는데, 최대 100W 고속충전, 2가지 입력방식과 3가지 출력방식, 고속충전 장치 인식 칩 탑재 입니다. 또한, 박스 후면에는 한국어를 포함해 각 나라별로 제품의 기본사양을 표기해놨죠. 박스를 열어보면, 포장은 흔들리지 않게 틀-방식에 끼운 별도의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구성은 3-in-1 충전케이블, 보증서, 스티커 구성으로 간단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베이스어스(Baseus) 3-in-1 충전케이블 살펴보면, 케이블 길이는 총 1,3m이며, 슬리빙처리된 부분의 길이는 약 1.2m입니다. 그리고, 현재 이 3-in-1 충전케이블은 기본버전과 업그레이드버전 2가지로 판매되고 있는데, 기능적인 부분 그러니깐 3가지 인터페이스와 최대 100W 지원은 모두 동일하게 슬리빙부분에서 밀도의 차이를 두고 있으니 구입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3가지 인터페이스부분의 케이블 길이는 약 30cm이며, 인터페이스는 각각 라이트닝, USB Type-C, 마이크로 5핀입니다. 그리고, 각 인터페이스에는 최대 고속충전 표기를 해놔서 이용자가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최대 100W 지원은 USB Type-C 죠. 물론, 나머지 인터페이스도 표시된 충전속도가 해당 규격에서 최대 고속충전입니다.

 

 

 

 

 

그리고, 3가지 인터페이스가 나뉘어지는 중간 분배지점에는 앞서 제품박스에서 확인했듯이,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외부장치가 연결되었을 때, 고속충전 지원 제품임을 인식하는 칩이 내부에 적용되어 있으며, 로고(Logo) 바로 아래에는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충전어댑터와 연결되는 입력단자 USB 인터페이스도 USB Type-A와 Type-C 2가지를 젠더 방식으로 갖추고 있죠. 쉽게말해 100W 고속충전 어댑터를 사용할때는 USB Type-C로 어댑터와 연결하면 됩니다.

 

 

 

 

 

 

직접 베이스어스(Baseus) 3-in-1 충전케이블을 사용해보면, 앞서 언급했듯이 USB Type-C 인터페이스는 최대 100W까지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물론, 이를 제대로 사용하기위해서는 충전어댑터 역시 100W를 지원해야하죠. 실제로 100W 고속충전어댑터에 연결해서 최대 65W 충전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를 연결해보면, 근접한 충전속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같은 고속충전제품들을 사용하기에 유용하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이 시작되면, 중간 분배장치에 LED 인디케이터도 블루색상으로 점등이 되죠. 참고로, 다른 올인원 케이블과 마찬가지로 이 제품 역시 2개이상의 장치를 연결하게 되면 USB Type-C 같은경우 최대 고속충전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론, 마이크 5핀이나 라이트닝 속도는 최대로 작동하죠.

 

 

 

 

 

베이스어스(Baseus)의 최신 올인원 충전케이블인 3-in-1 충전케이블은 최대 100W 고속충전을 지원하기때문에,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같은 특정 제품의 고속충전이 필요할때 유용합니다. 뿐만아니라 애플용 라이트닝과 안드로이드/기타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3가지 USB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애플용 제품과 다른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에겐 이런 3-in-1 충전케이블 하나쯤은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여기에 고밀도 슬리빙까지 처리되어 있어서 케이블자체의 품질도 높고, 꼬임방지도 확실히 방지해줍니다. 최신 고속충전지원과 올인원 충전케이블이 필요했다면 베이스어스 3-in-1 충전케이블을 한 번 생각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0)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