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23] 실버스톤(Silverstone) 새로운 SUGO 케이스와 일체형 수랭쿨러 공개

반응형

글로벌 종합 PC하드웨어 전문업체 중 하나인 실버스톤(Silverstone)은 5월 30일부터 열린 대만 컴퓨텍스 2023에 참가해 PC케이스, 일체형 수랭쿨러, 파워서플라이 등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먼저, PC케이스 중에서는 ITX기반 시리즈로 유명한 Sugo series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는데, SUGO 17 모델로 Sugo 제품에서 처음으로 전면에 강화유리를 적용했다. 그래픽카드가 상단에 장착되는 R-ITX 구조를 가지면서 상단에 120mm 팬 3개 측면에도 120mm 팬 3개를 장착할 수 있어서 막강한 쿨링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SUGO 17>

 

 

 

 

이 밖에도 가장 최근에 출시된 ALTA의 후속 모델 ALTA F2도 공개를 했는데, 커스텀 수랭쿨러로 전시를 했다. ALTA F2는 기존 ALTA F1보다 한층 더 강화된 자유로움으로 그래픽카드를 수평/전면 수직/측면 수직 방향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180mm 팬을 최대 3개까지 내부 하단에 장착할 수 있다.

<ALTA F2>

 

 

 

 

그리고, 새로운 일체형 수랭쿨러 제품도 공개를 했는데, IceMyst라는 모델로 출시된 이 제품은 기존 일체형 수랭쿨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단점 주변 쿨링효과가 없는 점을 해결했다. 바로, 워터블록에 팬을 다수 추가할 수 있게 했다. 접지 방식으로 워터블록 뚜껑을 분리해서 역시 접지방식의 팬을 층층으로 올려서 추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워터블록 주변 즉, 메인보드의 전원부, M.2 SSD, 메모리 슬롯까지 쿨링효과를 줄 수 있다. IceMyst 일체형 수랭쿨러는 240/280/360/420mm 총 4가지 라디에이터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에서도 HELA series에 2050W 대용량의 HELA 2050R 모델을 공개했으며, SFX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인 SX series에는 화이트 버전의 SX1000R White 모델을 공개했다. 참고로 두 제품 모두 80Plus 플래티넘 등급이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