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에 구애받지않고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 - 소싱 썬플라워 미니 클립형 선풍기

반응형

이제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죠.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냉방기기 제품에도 관심이 높아집니다. 특히, 요즘은 캠핑 같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휴대용 선풍기를 하나쯤 소지하고 있는 이용자들이 많죠. 그리고, 이제 휴대용 선풍기도 예전처럼 손에 쥐는 핸디형만 존재하는게 아니라 목에 거는 넥밴드, 벽 같은곳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벽걸이 선풍기, 아무곳에나 쉽게 장착할 수 있는 클립형 선풍기 등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국내시장에서도 휴대용 선풍기하면 대표적인 브랜드라할 수 있는 소싱(sothing)에서도 이번에 클립형 선풍기를 출시했는데, 바로, 썬플라워 모델입니다. 그럼, 소싱의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죠.

 

 

 

Let's Get It~!!

■상품정보 - http://appu.kr/?i=12336662

 

[11번가] 소싱 썬플라워 미니 충전식 휴대용 클립형 유모차선풍기

카테고리: 탁상용, 가격 : 29,900

www.11st.co.kr

 

 

 

 

제품박스부터 살펴보면, 전면에는 제품 이름과 함께 제품 디자인그림을 담고 있는데, 한눈에 봐도 왜 제품 이름에 '썬플라워'라는 명칭이 붙었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브랜드대상 수상표시도 확인할 수 있어서, 점점 소싱의 위상이 높아졌다라는것도 알 수 있습니다. 박스 측면에는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 3단계 풍량조절, 긴 사용시간, 상하조절/좌우회전, 휴대용 선풍기라고 명시되어 있으며, 또다른 측면에는 소싱 정식수입사인 (주)빅케이스테크놀러지코리아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와 문의를 할 수 있는 QR코드를 표시해놨습니다. 참고로, 문의하기는 카카오 메신저로 연결되며, 메신저로 들어가면 소싱 공식 SNS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othing_official/)으로도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기본 사양을 표기해놨는데, 색상, 배터리용량, 사용시간, 무게 등 상세하게 표기해놨기때문에 구입전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는 기본적으로 비닐포장으로 처리되어있고, 본 제품인 선풍기를 비롯해, 충전케이블, 제품설명서로 제품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소싱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를 살펴보면, 일단 색상은 이번에 다른 신제품들과 마찬가지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베이지와 그린 색상으로 각각 더블 리치, 더블 럭키라고 명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립형 선풍기답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집게부분으로 손으로 쉽게 벌릴 수 있는 집게형태로 최대 50mm까지 벌어집니다. 또한, 집게 안쪽 위아래에는 각각 미끄럼방지 실리콘패드도 부착되어 있는데, 사용전에 패드에 부착된 보호비닐을 제거해야 더 접지력이 높아집니다.

 

 

 

 

 

이 외에도 집게 전면에는 버튼 2개가 배치되어 있는데, 왼쪽에는 좌우회전 버튼, 오른쪽에는 전원/풍량조절 버튼으로 풍량조절은 앞서 제품박스에서 확인했듯이 3단계 조절로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마다 전원 On→1단계→2단계→3단계→전원 Off 순으로 작동됩니다. 그리고, 집게 오른쪽 측면에는 충전케이블과 연결되는 USB Type-C 포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포트 바로 앞쪽에는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도 적용되어 있죠. 또한, 이번 제품이 기본 컨셉은 클립형 선풍기지만, 집게 밑바닥부분에도 미끄럼방지 실리콘패드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그냥 바닥에 놓고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쉽게말해, 탁상용 겸용인거죠. 물론, 사용전에 부착된 보호비닐은 제거해야합니다.

 

 

 

 

 

선풍기 부분은 앞서 제품박스에서 언급했듯이 이 제품의 이름에 왜 '썬플라워'라는 명칭이 붙었는지 알 수 있는 그릴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 바로 꽃 모양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기때문이죠. 이번에 소싱에서 출시한 대부분의 신제품 휴대용 선풍기들이 이런 그릴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릴 윗부분에 표시된 시계 반대방향으로 그릴을 돌리면 쉽게 분리도 가능해, 청소도 수월하게 할 수 있죠. 날개는 3엽 날개입니다.

 

 

 

 

 

그리고, 선풍기 후면에 스탠드 연결부는 상하 각도조절을 할 수 있게 적용되어 있는데, 최대 9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집게와 선풍기의 연결부 스탠드 역시 수동으로는 360도까지 돌릴 수 있으며, 위치조정 후에 좌우회전버튼을 통해 자동으로 좌우회전은 최대 60도까지 작동됩니다. 끝으로, 충전케이블은 약 80cm 길이를 가졌으며, USB Type-C to A 인터페이스를 가졌습니다.

 

 

 

 

 

직접, 소싱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를 사용해보면, 집게 형태이기때문에 집을 수 있는 사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동으로 회전해서 선풍기 위치를 1차 조정할 수 있고, 상하각도조절로 2차 조정할 수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서 바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집게 밑바닥부분에도 패드가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그냥 탁사용처럼 바닥에 놓고 사용할수도 있죠. 그리고, 좌우회전버튼을 누르면 60도까지 자동으로 회전하는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 사이즈는 약 125mm로 일반적인 핸디형 선풍기 사이즈와 비슷하기때문에 얼굴에 바람을 맞는 것이 가장 시원하다 할 수 있고, 요즘 초여름 날씨에선 1단계만 사용해도 충분히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풍량은 3단계로 조절되는데, 약 10cm 거리에서 소음을 측정해 본 결과, 3단계까지 약 50dB 수준밖에 되지 않아서, 거슬리지 않겠습니다. 끝으로, 배터리 상태를 보여주는 LED 인디케이터는 잔량 상태나 충전 상태일때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점등됩니다.

 

 

 

 

 

소싱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는 다른 휴대용 선풍기 그러니깐 핸디형이나 탁상용 같은 선풍기를 어디에 놓고 사용하기 불편할 때 대체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집게형태로 집을 수 있는 사물이 있으면 어디든 장착할 수 있고, 회전과 각도조절까지 자유로운 편이라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서 바람을 맞을 수 있죠. 물론, 탁상용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 풍량조절과 자동 좌우회전기능, 여기에 클립형이면서도 4,000mAh이라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1단계는 최대 11시간, 3단계에서도 최대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라는 점도 일반적인 클립형 선풍기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라는 점에 매력이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만큼 선풍기 사이즈가 좀 더 컸어도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지만, 클립형으로 무게를 지탱하는 점까지 고려하면 적정한 사이즈이기도 합니다. 실내외 작업공간이나 캠핑 같은 장소에서 자유롭게 위치해놓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소싱 썬플라워 클립형 선풍기를 한 번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다라는 말을 남기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0)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