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에게 최적으로 맞출 수 있는 넥밴드 선풍기! - 소싱 데이지 넥 선풍기

반응형

이제 여름철이 되면, 야외에서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이용자들은 손쉽게 볼 수 있죠. 예전엔 휴대용 선풍기하면 손에 지고 다니는 핸디형 선풍기를 많이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이마저도 불편하다 느끼는 이용자들을 위해 목에 걸고 다니는 넥밴드 선풍기까지 나와서, 요즘은 이 두가지를 휴대용 선풍기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여름이면 대표적인 휴대용 선풍기 브랜드라 할 수 있는 소싱(sothing)에서도 이번에 넥밴드 선풍기라 출시되었는데, 바로, '데이지 넥 선풍기'죠. 그럼, 소싱의 데이지 넥 선풍기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et's Get It~!!

■상품정보 - http://appu.kr/?i=12336663

 

[11번가] 소싱 데이지 플렉시블 넥밴드 목걸이 휴대용선풍기

카테고리: 휴대용, 가격 : 27,900

www.11st.co.kr

 

 

 

 

제품박스에는 모델명과 함께 작년 브랜드대상 표기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점점 소싱과 빅케이스테크놀러지코리아의 위상이 높아졌다라는걸 알 수 있으며, 한쪽 측면에는 데이지 넥 선풍기 주요 특징으로 360도 각도조절, 배터리 수명, 휴대용 선풍기, 저소음을 표기해놨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다른 측면에선 제품의 기본사양과 빅케이스테크놀러지코리아 홈페이지와 상품문의를 할 수 있게 QR코드를 표기해놨죠. 참고로, 문의하기는 카카오메신저로 연결되는데, 메신저로 연결되면, 추가로 소싱 공식 SNS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othing_official/)으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제품이 흔들리지 않게 틀-포장과 함께 데이지 넥 선풍기와 부속품은 각각 비닐포장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제품구성은 자사의 다른 선풍기 제품들처럼 본 제품, 충전케이블, 제품설명서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소싱 데이지 넥밴드 선풍기를 살펴보면, 일단 색상은 그린과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색상별로 데이지 그린, 데이지 핑크라고 명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시 그대로 선풍기를 꺼냈을 때 디자인만큼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목에 걸게 되는 케이블부분인데, 한 번 감겨있는 형태로 바로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는 플렉시블 케이블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거치대 상품에서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는 플렉시블과 유사한 형태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죠. 이렇게 케이블을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기때문에, 고정형 케이블보다 사람 체형에 따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선풍기부분도 360˚까지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 마감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게 ABS소재를 사용했죠.

 

 

 

 

 

바람이 나오는 선풍기 부분은 원형 디자인으로 바깥쪽은 음각형태로 꽃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가운데 포인트로 브라운 메탈릭 색상을 적요하고 있는데, 선풍기와 케이블 연결부에도 포인트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넥밴드 선풍기에선 좀처럼 보기드문 디자인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 흡입구부분도 브라운 메탈릭 색상을 적용하고 있으며, 바람이 나오는 측면 송풍구에는 반 폐쇄 설계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했으며, 내부에는 60개 날개를 가진 블래드리스 터보-팬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선풍기 한쪽에는 버튼과 충전포트, LED 인디케이터가 적용되어 있죠. 버튼은 전원과 풍량조절 겸용으로 한 번씩 누를때마다 전원 On→1단계→2단계→3단계→전원 Off 순으로 작동됩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충전케이블 역시 제품 색상과 맞춰서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으며, USB 인터페이스는 Type-C to A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직접, 소싱 데이지 넥 선풍기를 사용해보면, 앞서 언급한대로 목에 거는 케이블이 플렉시블 케이블이기때문에, 사람 체형에 따라서 자유롭게 구부려서 자신에게 바람이 가장 잘 전달되는 형태로 착용을 맞출 수 있습니다. 선풍기도 360˚까지 회전이 가능하기때문에 목 주변으로 바람이 집중되게할수도 있고, 볼 주변으로까지 바람이 전달되게할수도 있죠. 물론, 어른부터 아이까지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은 1단계에서도 충분히 시원함을 느낄정도로 강한 편이며, 2,000mA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1단계 사용시 최대 5시간, 3단계 사용시 최대 1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밴드 선풍기를 착용하면, 보통 선풍기에서 귀까지의 거리가 10cm 내외로 되는데, 데이지 넥 밴드를 10cm 거리를 두고 단계별로 소음측정을 해 본 결과, 1단계는 약 48dB, 2단계는 약 59dB, 3단계는 약 62dB로 소음은 발생하지만, 주변 대화는 충분히 들릴정도라 거슬리진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동시에는 충전포트 옆에 배치된 LED 인디케이터가 화이트 색상으로 점등되고, 충전시에는 레드 색상으로 점등됩니다.

 

 

 

 

 

이번에 출시한 소싱의 데이지 넥 선풍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플렉시블 케이블로 누구나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라는 것이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고정형 케이블 넥밴드 선풍기는 각도가 정해져있기때문에 사람에 따라서 만족감이 천차만별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소싱 데이지 넥 선풍기는 케이블과 선풍기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착용한 사람이 최적의 바람을 맞을 수 있게 할 수 있죠. 물론, 선풍기 역할로 바람의 풍량도 중요한데, 이부분은 1단계부터 강력한 바람을 선사해주고 있어서, 시원함은 충분히 만족시켜줍니다. 여기에 디자인도 플라워 모티브로 적용하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어서,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착용하고 다닐 수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넥밴드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소싱 데이지 넥 선풍기를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